Sensco’s ‘Storyderm’ launches ‘Time Patch’ containing patented new materials

센스코는 더마톨로지 브랜드인 ‘스토리덤’이 타임패치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타임패치’는 TDDS(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기술을 적용해 마이크로니들(미세바늘) 공법을 통해 피부 속 진피층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화장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교차결합 히알루론산(Sodium Hyaluronate Crosspolymer-2)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여기에 특허받은 신소재 원료 ‘에스알-클로스트리듐보튤리늄폴리펩타이드-1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sr-ClostridiumBotulinum Polypeptide-1 sh-Oligopeptide-1’)을 도입해 히알루론산이 주성분을 이룬다.

타임패치는 가장 효율적인 성분 침투와 낮은 압통 및 침통을 위해 최적의 밀도를 바탕으로 패치 한개 당 약 700개의 마이크로 바늘(Needle)을 배치했다. 바늘(Needle)형태의 접촉부 역시 피부에 많은 양의 유효 성분을 안전하게 투입되기 위해 고안됐다.

스토리덤 관계자는 “타임패치는 얇은 두께와 적절한 길이의 바늘(Needle)을 통해 높은 성분 침투력을 구현한 제품이다”며 “특히, 특허받은 신소재 원료와 각종 특허 기술을 집약한 신제품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