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co’s ‘Storyderm’ ended successfully at the ‘2019 Seoul International Cosmetics and Beauty Industry Fair’

센스코의 더마톨로지 브랜드 ‘스토리덤’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2019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이하 코스모뷰티서울)’에 참가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33회째를 맞이하는 코스모뷰티서울은 헬스앤뷰티위크(Health & Beauty Week 2019)라는 주제 아래 오랜 전통을 이어가는 박람회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완성’을 위한 더마톨로지 브랜드인 스토리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신소재 원료와 각종 특허 기술이 집약된 ‘타임패치’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마이크로니들(미세바늘) 공법을 통해 피부 속 진피층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하여 눈가나 입가 등 피부에 부착할 시 7일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외에도 △프린세스샤인, △오투화이트, △타임머신카밍, △클리닉에이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됐다.

스토리덤 관계자는 “피부타입별 세분화된 제품라인이 클리닉, 스파, 살롱 등의 관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두바이, 러시아, 중국, 홍콩, 베트남 등 많은 나라의 바이어와 수출관련 진행 및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센스코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중국 최대 규모의 국제미용박람회(2019 China beauty Expo Shanghai)에 참여할 예정이다.